본문 바로가기

Case Hunter 케이스 헌터

Case Hunter 케이스 헌터 59용의자추적 60인셉션 61밥 공략 정답 리뷰 힌트

안녕하세요, 모바일게임 리뷰하는 혜븐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도 이어서 케이스 헌터 공략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미니맵을 돌아다니면서 증거를 수집하고 미션을 해결하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59, 60, 61단계에 대한 공략이 담겨있으니 필요한 부분 정보 얻어서 푸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목차여기]

 

[59단계]용의자추적

[팀장님, 경찰서에 있는 제 친구를 찾아주세요.] 이번에는 사라진 경찰을 찾으러 출동해보겠습니다.

TV대 밑에 있는 삽을 주워준 뒤 책장으로 가서 책 안에 끼워진 종이도 얻어주세요.

 

 

정수기 위 액자를 왼쪽으로 슬라이드하면 숨겨진 버튼이 나옵이다. 이것을 누르면 비밀의 방이 오픈되는데요, 책상 위 고양이 그림의 철판을 돌릴때마다 방이 바뀝니다. 먼저 고양이 입에 파란색부분이 오게 한 뒤 방으로 들어가주세요.

 

방에 들어간 뒤 배전함을 열어 초록색 퓨즈 바를 끼워넣은 뒤 생선뼈 코드는 고양이로, 음표는 스피커로, 번개모양은 전구 모양에 각각 꽂아줍니다.

다시 사무실로 돌아와 고양이 철판으로 가보면 동전 넣을 수 있는 구멍이 생겨있습니다. 동전을 넣으면 고양이 눈 한쪽이 빛나는데요 철판을 초록색으로 돌려준 뒤 다시 방으로 들어가세요.

 

방에서 금고를 열어 금화를 얻어준 뒤 다시 사무실로 와서 고양이 철판에 동전을 하나 더 넣은 후 고양이 코를 빨간색으로 맞추어준 뒤 방에 들어갑니다.

 

드디어 숨겨진 경찰관을 찾았지만 그는 죽어있었고 다짜고짜 범인으로 몰리게 됩니다.

 

[60단계]인셉션

탐정이 꿈에 빠졌어요. 탐정을 꿈속에서 꺼내주세요. 영화 인셉션을 컨셉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게임 퀄리티가 점점 업그레이드되는 느낌이에요.

 

서랍에서 팽이와 화살표가 그려진 종이조각을 얻어줍니다. 그리고 책상으로 가서 물컵 밑에 있는 종이조각을 하나 더 주워주세요.

 

위쪽 방으로 들어가서 시계를 보면 8시와 9시로 맞추어 열쇠를 얻으라는 힌트가 주어져있습니다.

 

왼쪽 방으로 들어오면 원래 있던 공간으로 돌아옵니다. 왼쪽방을 한번 더 들어갔다 나오면 8시가 되어있으니 그 때 열쇠를 얻어주세요. 다시 원래 있던 공간으로 나와 떠있는 보관함을 열쇠로 열어 화살표 종이를 얻어주세요.

 

세개의 종이를 얻으니 왼쪽화살표 2개와 오른쪽 화살표 1개가 있는데요, 위의 방으로 다시 들어간 뒤 화살표대로 왼쪽방 2번 들어갔다가 오른쪽 방으로 1번 들어가면 9시가 되어있답니다. 열쇠를 얻어주세요.

 

다시 오른쪽 방으로 가면 잠겨있는 문이 있는데요 열쇠로 열어주세요. 죄수실 책상 위에 팽이를 돌리면 이게 쓰러지면서 현실이라는 것을 알려줍니다. 즉 탐정은 경찰서장의 음모로 감옥에 들어와있는 이 상황이 현실이라는 뜻이죠. 

 

[61단계]밥

울고있는 아내유령이 남편에게 원한이 있는 것 같아요. 두가지 선택지를 골라야 하는 경우 다음 순서로 선택해주세요.

누가 그런 말을 했나요?

맞는 말이네요

어떻게 할 생각이죠?

 

이후 선택하는 내용은 미션 해결에 영향을 주지 않는답니다. 그나저나 이거 스토리 왜 엉망이죠? 여자 유령의 남편놈이 밥 맛없게한다고 살 자격이 없다고 했나보네요? 이런 구시대적 스토리는 자제해주시는걸로..!

 

연결 시리즈 공략 링크

Case Hunter 케이스 헌터 56 캐치 미 이프 유 캔 57 탈옥 58 납치 공략 정답 리뷰 힌트 (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