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리뷰

모바일게임 좋은 피자, 위대한 피자 좋피위피 정보 리뷰

안녕하세요, 미니 게임을 사랑하는 혜븐입니다. 

오늘 리뷰할 게임은 좋은 피자 위대한 피자라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어릴때 즐겨했던 타이쿤류 게임으로 피자를 주제로 도우, 소스, 치즈, 페퍼로니 등 여러 재료를 조합하여 손님에게 피자를 제공하는 컨셉입니다.

 

좋은 피자 위대한 피자 플레이 방법

피자집 사장님인 줄 알았으나 알고보니 근처 피자가게 사장님이 매일 견제하러 오시는거더라구요. 근처에 피자가게가 들어서서 화가 많이나셨네요. 

어서옵쇼. 첫 손님을 받아보겠습니다. 치즈 피자, 여섯 조각, 입력.

도우를 깐 다음 토마토 소스를 바르고 치즈가루를 촘촘히 뿌립니다.

치즈 피자가 잘 구워져서 나오면 이제 손님이 요구한대로 6등분을 합니다.

후후 다 구운 피자를 쓰레기통에 넣어버렸네요. 시간이 지체될 수록 고객의 만족도가 떨어진다는 점!

토핑 없이 도우만? 제가 잘못들었을까요? 자를 필요도 없다고 하시네요. 쿨한 손님.

원하는 대로 심플하게 구워서 드리니 알 수 없는 소릴 하고 가십니다.

 

좋은 피자 위대한 피자 게임 포인트

첫째, 재료를 뿌리는 대로 재료비가 나간다는 것

둘째, 게임 진행 단계에 따라 페퍼로니를 시작으로 버섯, 올리브, 양파, 피망, 햄, 베이컨, 바질 등 다양한 토핑으로 피자를 만들 수 있다는 것

셋째, 부분유료 게임으로 과금하여 가게를 꾸밀 수도 있고 진행을 수월하게 할 수 있는 것

 

 

좋은 피자 위대한 피자 종합 리뷰

치즈피자까지는 매우 단순한데, 페퍼로니만 추가되도 각 조각마다 3개씩 페퍼로니를 놓아야 하기에 꽤 조작이 들어가는 느낌입니다. 토핑이 늘어나면서 레시피와 조작법이 복잡해지면서 게임의 재미 요소가 될 수 있겠더라구요.

늘 그렇듯 진상손놈들이 어떤 주문을 할 지 모르니 긴장해야겠지요? 반반피자와 같이 실제 일상생활에서 요청할만한 주문 요소들이 포함되어 있어서 더욱 재밌게 플레이할 수 있을 듯 합니다.

가법게 머리 식히고 싶을때 편안한 애니메이션으로 구성된 게임을 플레이하다보면 잡생각도 잊을 수 있고 매일 집착적으로 하지 않아도 가끔 꾸준히 즐기기 좋은 캐쥬얼 게임으로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