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in Out 브레인 아웃

Brain Out 브레인 아웃 21, 22, 23, 24, 25 단계 공략 정답 리뷰 힌트

by 혜븐 2024. 4. 20.

 간단하고 가볍게 즐기기 좋은 퀴즈 게임 브레인 아웃 21단계부터 25단계까지 리뷰 진행해볼게요! 뇌를 활성화시킬 수 있는 신박한 퀴즈를 기대하며 출-발.

 

[목차여기]

 

[스테이지 21] 돼지 저금통에 동전 넣기

동전을 모두 돼지 저금통에 넣은 뒤 저금통 안에 동전이 몇개인지 알아내는 퀴즈입니다.

돼지저금통에 동전 3개를 다 넣은 뒤 터치하면 이렇게 아작이 납니다. 처음엔 돼지저금통 '안'에 있는것만 개수를 새서 입력했더니 정답이 아니더라구요. 모든 동전의 개수를 세서 '15'를 입력해주면 정답입니다.

 

[스테이지 22] 음식 찾기

주어진 아이템들을 조합해서 음식을 만들어주는 미션입니다.주어진 아이템들은 정해진 공간 내에서 이동이 가능하니 이 점을 이용하여 조합해보겠습니다. 이전 단계에서도 두가지 모양을 조합해서 고기를 만들었던 방식과 비슷한 방식으로 풀면 되겠습니다.

 

하단 그림에 있는 하얀 부분을 위로 옮겨주면 계란후라이 모양이 완성됩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라 노른자 위에 있는 얼굴 표시까지 옮겨주어야 미션 성공!

 

[스테이지 23] 어서 출구로 탈출하세요

오랜만에 푸는 미로 퀴즈입니다. 아래 방향키를 조작하여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미로를 잘 살펴보면 함정이 있습니다.

 

미로 안쪽으로 가면 결코 출구에 도착할 수 없는 트릭이 숨어있었습니다. 미로 밖으로 이동하면 아주 가뿐하게 출구에 도착할 수 있다는 사실. 요런 기존 틀을 깨주는 방법으로 푸는 퀴즈가 참 좋더라구요. 처음 아무 생각없이 미로 내부로 간건 안비밀입니다!

 

[스테이지 24] 사람 찾기

주어진 이미지에서 모든 사람을 찾는 미션입니다. 여기에도 살짝 아기자기한 트릭이 숨어있습니다. 일단 횡단보도 위에 있는 사람은 총 4명.

 

여기서 끝이 아니라 신호등에 있는 사람 표시까지 세어주면 정답은 총 6명이 됩니다.

 

[스테이지 25] 8마리의 동물 찾기

24단계에서는 사람을 찾았고 25단계는 동물을 찾는 미션입니다. 이번 미션에서는 8마리라고 수가 주어져있으니 샅샅이 살펴보겠습니다.

 

일단 떡하니 보이는 7마리의 동물에 체크해줍니다. 곤충도 동물계, 큰 틀에서 보면 사람도 동물계이므로 포함해서 체크해줍니다. 그리고 나머지 한마리는 어디에?

나무 위에 떠있는 구름을 터치하면 먹구름으로 변하면서 비가 내리기 시작합니다. 그 때 바위 밑에서 빼꼼 나온 애벌레까지 체크해주면 총 8마리 동물을 모두 찾아 미션에 성공하게됩니다.

 

 

연결 시리즈 공략 링크

Brain Out 브레인 아웃 16, 17, 18, 19, 20 단계 공략 정답 리뷰 힌트 (tistory.com)

 

Brain Out 브레인 아웃 16, 17, 18, 19, 20 단계 공략 정답 리뷰 힌트

가볍게 기분전환 및 두뇌활성화에 풀기 좋은 퀴즈가 가득한 브레인 아웃 리뷰 이어서 시작해볼게요. 매 단계마다 간단한 퀴즈로 구성되어 있어서 부담 없이 즐기기 좋더라구요. 혹시나 막히는

allthegames.tistory.com

Brain Out 브레인 아웃 퀴즈 스테이지 26, 27, 28, 29, 30 단계 공략 정답 리뷰 힌트 (tistory.com)

 

Brain Out 브레인 아웃 퀴즈 스테이지 26, 27, 28, 29, 30 단계 공략 정답 리뷰 힌트

간단한 뇌풀기 퀴즈가 가득한 브레인 아웃 리뷰를 진행중인데요, 각 판마다 스트레스 받지 않을 정도로 술술 풀리는 문제들이라 더 가볍게 즐기기 좋더라구요. 조금 더 몰입해서 풀 수 있는 퀴

allthegames.tistory.com

 

 

이번 리뷰에서 푼 퀴즈들은 생각보다 단순하게 진행되었던 것 같습니다. 23번이 기발하게 제작된 점을 제외하면 너무나 무난했던 느낌이랄까요? 나머지 단계는 기존에 퀴즈를 풀었던 방식을 그대로 적용하면 풀 수 있었어서 특별함 없이 쓱 풀었던 것 같아요. 조금 더 신박한 방법으로 풀 수 있는 문제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아쉬움이 살짝 남았어요. 그럼 이어지는 다음 리뷰에서 다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