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바일 게임 리뷰하는 혜븐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미니맵을 돌아다니며 주어진 각종 미션을 수행하는 모바일게임 케이스 헌터 공략을 이어서 작성하려고해요. 아기자기 귀여운 맛에 즐겁게 플레이하고 있는 게임인데요, 맵에서 여러 힌트를 얻고 아이템을 조합하여 매 단계를 푸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그럼 11단계부터 15단계까지 리뷰 시이작!
[목차여기]
[11단계]소리없는 방귀
이번엔 꽤 귀여운 주제의 스테이지입니다. 배탈나서 얼굴까지 빨개진 소년 보브가 방귀를 뀌게 도와줘야해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먼저 교탁으로 가서 폭팔물을 만드는 레시피를 확인합니다. 빨간물약, 파란물약은 있는데 핑크물약이 없네요. 어디에 숨어있을까요?
보브 옆자리에 앉은 남학생에게 다가간 뒤 그의 주머니에서 핑크 물약을 얻어줍니다.
다시 교탁으로 가서 빈 비커에 물약을 모두 따라주면 폭탄 제조 완성! 보브가 쉬원-하게 방구를 뀌면서 미션이 완료됩니다.
[12단계]슈퍼스타의 몰락
'샤론'이라는 연극배우의 사망사건이 발생! 과연 이번에는 누가 범인일까요??
첫번째 질문에서 '밧줄의 절단 부분이 너무 가지런해요'를 선택해주었습니다. 그리고 용의자 3명 중에서 스태프가 아닌 한명을 골라내봅니다. 용의자C는 사원증과 모습이 달라서 선택해주었습니다. 하지만 그는 스태프를 가장하고 들어온 팬이었고 사건과 관련은 없었습니다.
그 후 장갑을 낀 용의자A를 심문하던 중 노란 머리에 핑크색 치마를 입은 사람이 소품실에 들어갔다 왔다는 사실을 알게됩니다. 즉, 샤론과 똑같은 옷차림을 하고있는 용의자B가 범인이었네요. 그녀의 자리를 노리고 저지른 범행이었습니다.
[13단계]룸메는 어디에?
코코에게 다가가 케빈의 생김새를 확인해줍니다. 이 방에서 케빈이 어디있는지 증거를 찾아야합니다. 일단 주변 맵을 둘러볼까요?
괜히 한번 주변을 살펴봤지만 별다른 증거는 없었습니다.
미니맵에 있는 침대 옆 탁상 서랍에서 연필을 얻어준 뒤 책상위에 놓은 다이어리에 연필을 드래그해주세요. 그럼 케빈이 있는 위치 확인 완료! 다이어리를 찢어서 코코에게 건네주면 미션이 완성됩니다.
[14단계]좀비대작전
교실에 좀비들이 나타나서 구해달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근데 좀비가 너무 귀엽게 생긴건 함정..?
교실 곳곳에 좀비를 퇴치할 수 있는 힌트가 숨어있습니다. 먼저 박사님과 대화를 통해 서랍장에서 아이템을 얻어야한다는 것을 알 수 있었고, 교실에 붙은 포스터를 통해 좀비에게 풍선을 매달아야한다는 힌트를 얻었습니다. 그리하여 좀비 가면과 풍선을 모두 얻어주세요.
좀비 가면을 쓰고 좀비에게 다가가 풍선을 드래그하여 매달아주고 창문으로 다가가 좀비가 나갈 수 있도록 금이 간 부분을 터치하여 부셔줍니다.
그 다음 빨간색 전원버튼을 눌러 선풍기를 켜준 뒤 초록색 버튼을 눌러 맵에서 선풍기 방향을 창문쪽을 볼 수 있게 조절해주세요. 그러면 좀비 내쫓기 성공!
[15단계]말썽꾸러기 잠재우기
말썽꾸러기 파트는 함정 선택지가 많아서 잘 골라야한답니다. 광고 한 두번 보고 깬건 안비밀... 첫 대답으로 '왜 호랑이를 키우고 싶어?'를 골라준 뒤 '하지만 호랑이는 매우 사나워. 주변에 있는 모든 작은 동물들을 잡아먹을 거야.'를 선택해주세요.
그 다음 '유니콘을 키워보지 않을래?'를 선택한 뒤 '유니콘은 꿈에서만 나타나.'를 터치해주면 말썽꾸러기를 바로 재워버릴 수 있답니다.
연결 시리즈 공략 링크
Case Hunter 케이스 헌터 / 카페 알바기 / 깐깐한 손님 / 경찰 상사가 도움을 요청 / 공략 정답 리뷰 힌트 (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