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바일 게임 리뷰하는 혜븐입니다:)
이번에는 상호작용 요소를 포함하여 재미를 극대화한 케이스 헌터 모바일게임 공략을 이어서 진행해보겠습니다. 아기자기한 캐릭터를 주어진 맵 안에서 움직여 조작함으로써 문제를 풀 수 있다는 점이 이 게임의 매력이더라구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카페 알바기, 깐깐한 손님, 경찰 상사의 도움 요청 편 공략 리뷰가 담겨있답니다.
[목차여기]
[8단계]카페알바기
자, 이번에도 손님에게 주문을 받아 원하는 메뉴를 주도록 해봅시다.
손님이 무엇을 원하는지 확인해볼까요? 커피 3스푼 각설탕 1개가 들어간 커피를 원하네요. 위에 표시한 조리대로 가서 커피를 주문에 맞게 조리해줍니다.
조리대의 커피포트로 가서 물을 끓은 뒤 물통을 얻어서 커피 위에 드래그해주면 커피 완성!
커피 아이템을 획득하여 손님에게 다시 다가가 드래그하여 전해주면 미션 성공입니다. 아기자기하게 맵을 돌아다니며 퀴즈를 푸는것이 마치 데스크탑 게임하듯 재미있더라구요.
[9단계]깐깐한 손님
이번엔 화가 잔뜩 난 손님이 찾아왔습니다. 옆으로 다가가 주문을 받아주세요. 토마토-당근 스튜랑 우유 한잔을 원하네요.
먼저 요리를 하기 위해 문 밖으로 나가 재료를 구해와야하는데요, 나가기 전에 표시한 곳에 있는 양동이를 먼저 얻어주세요.
문 밖으로 나가면 당근, 토마토, 우유 세가지 재료를 구할 수 있답니다. 먼저, 젖소근처로 가서 바구니를 넣고 우유를 짜준뒤 꽉 찬 양동이를 얻어줍니다.
당근밭과 토마토밭에 가서 잘 익은 야채를 억어주세요.
다시 실내로 들어와 조리대로 가서 물에 당근과 토마토를 넣고 끓여줍니다. 너무 자연주의 음식 아닌가요. 이거 먹고 더 화날 것 같아 걱정되긴 하지만 완성된 음식을 가지고 남성에게 서빙해줍니다. 우유도 잊지 말고 따라주면 미션 성공!
[10단계]경찰 상사가 도움을 요청
자, 대화를 나누는 형식으로 살인사건의 진범을 찾는 미션입니다. 남자친구는 한 여자의 시체가 침대에 죽어있는걸 발견했다고 하는데요, 쿠션과 젖은 수건중에서 무엇이 범행도구일지 추측해봅시다.
여성의 이불에 물이 묻어있어서 '흉기는 젖은 수건이에요'를 골랐습니다.
그 다음, 여성의 머리에 피가 나거나 하지 않았기때문에 약물로 혼수상태로 만들어주었다고 선택해줍니다.
그리고 창문쪽에 발자국과 의사 가운중에서는 '의사 가운을 수사한다'를 선택해주었어요. 의사라면 마취제를 쉽게 구했을 것!
그 의사 가운은 피해자 남자친구의 옷이었고 최초 목격자였던 남자친구가 살해범인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연결 시리즈 공략 링크
Case Hunter 케이스 헌터 레스토랑 알바기 / 젖소 구하기 / 오랜 친구한테서 온 인사 공략 정답 리뷰 힌트 (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