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리뷰

모바일 아케이드 러닝 게임 subway surfers 서브웨이 서퍼스 리뷰 부스터 아이템

 

알록달록한 색감과 개성 넘치고 귀여운 캐릭터들이 매력적인 아케이드 러닝 게임 서브웨이 서퍼스 한번 살펴보러 가볼까요?

 

게임을 시작하면 메인 캐릭터가 달리기를 시작합니다.

화면을 터치한 상태로 위로 밀면 점프, 아래로 밀면 구르기로 장애물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왼편 낮은 장애물은 위로 밀고 높은 장애물은 점프로 넘어갈 수 없기에 아래로 밀어서 구르기로 통과합니다.

앞에 장애물이 나타난 경우 좌 우로 밀어서 캐릭터를 움직일 수 있어요. 이왕이면 골드를 먹을 수 있는 곳으로 가면 좋습니다.

 

이 콩콩이처럼 생긴 아이템을 먹으면 점프력이 향상되어 추가 골드를 먹을 수 있습니다.

자석 아이템은 주위의 금화를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게임을 하면서 부스트 아이템을 활용하여 더 박진감 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호버보드

빠르게 두 번 탭하여 30초 동안 충돌을 막아줍니다.

스코어 부스터

한 게임에서 자신의 배수를 최대 3번까지 5, 6, 7만큼 증가시켜줍니다

시작 부스터

최대 3번까지 뛰어올라 빠르게 달리기 시작합니다.

 

부스터를 사용하면 이렇게 높이 올라 장애물을 피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하다가 장애물, 벽, 기차 등에 부딪히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플레이 하는 방법 자체는 화면을 터치해서 상하좌우로 미는 방식이어서 조작은 간단한 편입니다. 

하지만 여러 장애물들이 연달아 나오면서 순간적인 판단력과 조작력이 필요한 게임입니다. 플레이어의 판단에 따라서 더 많은 골드와 아이템 확득 또한 가능합니다.

아기자기한 애니메이션에 갖가지 보상으로 아이템을 얻기도 하고 캐릭터를 꾸미는 재미가 있으며, 현질을 통해 조금 더 스피디하고 재미있게 신기록을 세울 수도 있습니다. 

 

대한민국 Top Run이라는 랭킹에서 순위에 따른 보상과 함께 자신의 이름을 상위권에 올리면서 경쟁적인 요소도 추가되어있었습니다.

 

알록달록한 화면 구성에 간단한 조작법과 다양한 아이템이 조화로운 포인트가 매력적인 서브웨이 서퍼스 찍먹 리뷰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