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어진 공간을 돌아다니며 숨겨진 아이템과 힌트를 찾아 미션을 푸는 게임으로 단순하면서도 은근히 머리를 써야해서 가볍게 즐기기 좋은 게임이에요. 매 단계마다 컨셉에 맞는 미션을 해결하도록 되어있어서 더 몰입도를 높여줘요. 같은 회사에서 만든 Find Out도 재미있게 플레이했어서 더욱 기대되는 게임이에요. 그럼 첫번째 미션 애인 찾기 리뷰 시작해봅니다:)
[2단계]애인 찾기
보아하니 빤스만 입고있는 남편이 두려움에 떨고있습니다. 침대 밑에 턱수염이 덥수룩한 애인을 숨겨두고 있는 듯 한데요. 어떻게 끄집어내볼까요? 먼저 선반에서 치즈를 얻어주세요.
치즈 하면 쥐! 쥐구멍 앞으로 다가가 그릇에 살포시 치즈를 놓아줍니다. 쥐가 나타나면 터치해서 얻어주세요.
두려움에 떨고 있는 남편놈에게 다가가면 꽤 오랜시간 그 밑에 있었는데 수염이 덥수룩하게 자라있는 핑크머리 내연녀가 숨어있네요. 저정도 수염이면 내연남 아닌가..?
잡았다 요놈!!
[3단계]채소 방어전
농장에서 쥐가 나대고있네요. 표정부터 너무 얄미운... 셰프가 이 쥐시기때문에 팔을 다쳤으니 도와주라는 미션을 받았습니다. 쉐프에게 다가가니 쥐를 잡아주길 원하고있어요.
쥐쪽으로 다가가 두더지 게임 하듯이 쥐가 나오는 구멍을 터치하여 망치질을 해주면 됩니다. 쥐 5마리를 잡으면 미션 성공.
[4단계]여우의 장미
이번 미션에서는 꼬마여우에게 새로운 장미를 얻어다주어야 하는데 마녀에게 걸리지 않아야한다는 조건이 있습니다.
위 빨간 동그라미 부분에서 반사판을 조작해서 위와 같이 만들어주면 오른쪽 고양이 입에서 장미 씨앗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얻은 씨앗을 여우 옆에 있는 빨간 통에 심어주면 빨간 장미를 얻으면 미션 완료!
연결 시리즈 공략 링크
Case Hunter 케이스 헌터 레스토랑 알바기 / 젖소 구하기 / 오랜 친구한테서 온 인사 공략 정답 리뷰 힌트 (tistory.com)
Find Out에서는 한 단계마다 여러가지 아이템이 숨어있어서 정해진 공간에서 아이템과 캐릭터의 상호작용을 통해 찾아내는 방법이었는데요, Case Hunter의 경우에도 맵 안의 주어진 힌트와 아이템에 근거해서 미션을 해결하는 방식은 같지만 캐릭터를 직접 움직여서 진행하는 점이 마치 온라인 게임을 하는것 같아 인상깊습니다. 다만 게임 자체마다 미션이 되게 간단한 편이어서 조금 더 수행할 단계가 많거나 어려우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레벨이 올라가면서 조금 더 복잡한 미션이 나오겠죠? 그럼 다음 리뷰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