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리뷰

수험생 키우기 한 달 모드 플레이 리뷰 고득점 게임 전략 꿀팁

튜토리얼을 플레이하고 빠져들어서 한 달 모드로 바로 진행해보았어요. 

기본 특성 2가지 장착한 뒤 시작합니다~!

토요일마다 리셋되는 아이템부터 먼저 훑어줍니다. 탐구 능력치를 각각 225씩 늘려주는 신문지가 탐나네요!

어머 반가운 마사지사~! 체력 충전 완료. 수상한 남자 언젠가 한번은 따라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떻게 될지 궁금하니까용ㅎㅎ PC방도 단칼에 거절해줍니다. 저까지 가면 딱 5인큐라는데... 흔들릴뻔 했네요.

 

이 주의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 고득점 포인트가 되겠더라구요. 그런데 생각보다 달성하기 쉽지 않은것이 함정입뉘다... 그래도, 턴을 잘 활용해서 정법 위주로 올려주고 정법이 나오지 않았을 땐 잠자기, 체력으로 찍어서 달성해보았어요.

남은 시간은 능력치가 낮은 국어, 영어, 윤사 위주로 올려주고 아르바이트, 체력 고루고루 올려보도록 전략을 짜겠습니다.

토요일이 되었으니 새로 들어온 아이템 체크해줍니다. 체력 올려주는 초코우유 구매완료~! 오아 돈 쓰자마자 복권 주워서 복구완료 해줍니다.

 

모두가 이미 아는 꿀팁 하나 발견! 마지막 턴에서는 체력 남은 것 상관 없이 무엇이든 선택 가능하기때문에 제일 체력소모가 많은 운동을 택해줍니다.

 

점점 더 빡세지는 이주의 목표. 하지만 보상이 너무 탐나서 안올릴수가 없지요. 체력 아이템과 영어 능력치 올려주는 아이템 써가며 달성 성공이용. 그 다음주 미션은 정법이 제일 능력치가 낮았는데 아킬레스건 특성으로 인해 효율까지 떨어져있던 상태였지만 간신히 달성해서 기분이 좋군요. 달달한 보상:)

 

과목 능력치 높여주는 아이템 아껴두었다가 과목 목표 달성할 때 쓰면 너무 좋다는거.

 

이번엔 목표 달성하는데 집중하면서 플레이한 탓에 과목 골고루 능력치를 못올려줘서 수학이 5등급이네요. 정법은 과목 능력치를 그렇게 많이 올렸는데도 4등급이라니.

 

공격적으로 지원해봅니다. 오히려 합격 확률이 30%로 제일 낮았던 충북대학교 영어영문학과에 합격했어요. 

 

수험생 끝 엔딩~!

오늘 플레이하면서 고득점 받을 수 있는 팁을 정리해볼게요.

1) 체력관리를 통해 되도록 모든 턴을 활용할 것.

2) 마지막 턴은 남은 체력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으니 체력관리/용돈벌이에 사용할 것

3)  주 미션, 돌발 미션을 최대한 성공할 것. (과목 능력치 올려주는 아이템 아껴놨다가 활용.)

4) 상점에 있는 아이템을 잘 활용하고 가끔 등장하는 인물들을 잘 활용하기.